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JAJU

[자주] ‘열돔 폭염’에 냉감 제품 매출 90%↑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쿨링 소재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자주(JAJU)는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접촉냉감시리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여름 침구류 매출은 90%까지 증가했다.
Read More

LOVE by CURTIS KULIG

사회적 가치 담은 브랜드 '러브 바이 커티스쿨릭'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사회적 가치를 담은 패션 브랜드를 새롭게 출시하며 지속가능패션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9일 ‘사랑’이라는 인류의 보편적 가치를 아티스트의 감성을 통해 전달하는 캐주얼 브랜드 ‘러브 바이 커티스쿨릭(LOVE BY CURTIS KULIG)’을 자사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 단독 론칭했다고 밝혔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SI] 요즘 ‘인싸’ 패션으로 돌아온 ‘배꼽티'

1980~1990년대 유행했던 ‘배꼽티’가 요즘 ‘인싸’ 패션으로 다시 돌아왔다. 복고 열풍을 타고 주목 받기 시작한 배꼽티는 착용시 경쾌한 느낌을 주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있어 큰 인기다. 와이드팬츠, 조거팬츠, 반바지, 롱 스커트 등 여러 하의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자신만의 멋과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선호도가 특히 높다.
Read More

JAJU

[자주]MZ가 소비 시장을 바꾼다! 고체비누 완판 행진

MZ세대의 신념과 가치관이 소비시장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다. 소비를 통해 자신의 성향을 드러내는 MZ세대의 ‘미닝아웃’ 현상이 두드러지면서 이에 발맞춘 제품들이 기존의 인기 제품을 제치고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지난 6월 초 고체 비누 ‘제로바’ 6종을 출시했는데, 5개월 치 판매 예정 물량이 출시 한달 만에 모두 완판됐다. 특히 자주 제로바 제품을 구매한 고객의 80%가 미닝아웃 소비를 즐기는 20~30대 소비자로 드러났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SI] 폐립스틱으로 크레용 제작해 지역 아동에 기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ESG경영 일환으로 환경보호와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7일(수) 오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내 아동들에게 폐 립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크레용 375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Read More

SWISS PERFECTION

[스위스퍼펙션] 중국 온라인·호텔·면세점 다 잡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스위스 귀부인 화장품’으로 유명한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으로 중국 상류층 소비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일 중국 티몰(Tmall)의 명품 전용 플랫폼 ‘럭셔리 파빌리온(Luxury Pavilion)’에 스위스퍼펙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중국 명품 시장 진출을 위한 신호탄을 쐈다.
Read More

LOIVIE

[로이비] MZ겨냥 탈모샴푸 시장 진출

2030세대 영(young)탈모족 잡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는 이달 MZ세대를 겨냥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 ‘데일리 리프레시 안티-헤어 로스’ 2종을 출시하며 탈모 샴푸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신세계인터내셔날] 택배 포장에 비닐 99% 감축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택배 포장에 비닐을 파격적으로 감축하면서 친환경 경영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5일 제품 배송에 사용되는 포장재와 부자재를 종이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