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YUNJAC

[연작]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매장 오픈

럭셔리 한방 화장품 연작(YUNJAC)이 2030 상권 공략을 본격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6일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연작(YUNJAC)의 5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영등포 상권을 집중 공략해 연작의 주요 고객인 2030 세대를 사로잡겠다는 목표다.
Read More

JAJU

[JAJU] 때 이른 무더위에 냉감 침구 매출 쑥쑥

최근 30도를 웃도는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냉감 소재 제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접촉 냉감 시리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2%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목표 매출을 두 배 이상 달성한 수치다.
Read More

COMODO

[코모도] 중소 가구업체와 손잡고 이색 화보 공개

인테리어에 대한 2030세대의 관심이 높아지자 패션업체가 중소 가구 업체 사장님을 패션 모델로 발탁했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신제품 ‘365日 라인’을 출시하며 가구업체 ‘카레클린트’와 손잡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Read More

JAJU

[JAJU] 브랜드 최초 카페형 매장 신논현점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백화점식 VIP 서비스를 도입하며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섰다. 자주(JAJU)는 이달 5일 신논현역 인근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면서 2층에 멤버십 회원 전용 무료 카페를 도입했다. 자주에서 카페형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Read More

VOV

[신세계인터내셔날] 홈캉스 트렌드에 롱 원피스 인기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home+vacance) 족이 늘며 맥시 드레스가 인기 제품으로 떠올랐다. 시즌리스 패션 브랜드 10MONTH(텐먼스)는 디자이너 브랜드 EENK(잉크)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색상, 패턴의 롱 원피스를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