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SANTA MARIA NOVELLA

[SMN]반려동물도 명품 화장품 쓴다! 펫 컬렉션 인기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500만명 시대를 맞았다. 반려동물을 가족 같이 생각하는 펫팸족(펫+패밀리)이 증가하면서 고가의 펫케어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400년 전통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 컬렉션의 올해 1월~8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고 밝혔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신세계인터내셔날] 올 가을 실용적인 셋업 슈트 인기

남녀 구분없는 젠더리스 패션이 트렌드가 되면서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슈트가 올해는 여성 대표 패션으로 자리잡았다. 비즈니스 캐주얼이 일반화 되면서 남성들 사이에서 슈트의 인기는 줄어든 반면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자기 표현을 원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슈트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는 추세다.
Read More

GAP

[갭] 10대들을 위한 틴(Teen)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은 이달 11일 패션에 가장 관심이 많은 8세부터 16세의 청소년들을 위한 틴(Teen)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Read More

Juicy Couture

쥬시 꾸뛰르, 프리미엄으로 승부! 블랙 라벨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가 브랜드 고급화 전략으로 프리미엄 패션 소비층 공략에 나선다.여성복 시장이 고가와 저가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는 상황에서 품질과 디자인 수준을 높여 최근 성장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시장에서 승부를 본다는 계획이다.
Read More

SANTA MARIA NOVELLA

[SMN]한국 고객만을 위한 프리지아50ml 향수 출시

이것이 K-뷰티의 위상이다!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이달 한국 고객을 위해 수 백 년간 고수해오던 향수 용기 사이즈와 디자인을 변경하고 이를 국내 시장에 독점 출시한다고 밝혔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