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YUNJAC

[연작] 밀레니얼 세대 한방 화장품에 꽂혔다!

한방 화장품의 세대 교체가 시작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2030세대를 중심으로 매출이 큰 폭으로 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Read More

VOV

[보브] 방콕 휴가족 겨냥 여름 캡슐 컬렉션 출시

올 여름 ‘스테이케이션’ 패션이 뜬다!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이달 18일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2~30대를 위한 여름 시즌 ‘리프레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Read More

UGG

[UGG] 전 세계 인플루언서와 온라인 캠페인 진행

캘리포니아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특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어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SNS 채널을 통해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공개했다. 국내에서는 배우 이유비를 포함한 총 11명의 셀럽, 인플루언서들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Read More

JAJU

[자주] 3조원 시장 겨냥 ‘애슬레저 라인’ 론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최근 패션업계 최대 트렌드로 떠오른 애슬레저 시장에 진출한다. 자주가 전문 애슬레저 의류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자주는 기존에 판매하던 원마일웨어에 애슬레저라인을 새롭게 추가해 패션 매출을 대폭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Read More

G-CUT

[지컷] 2차 온라인 전용 컬렉션 출시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은 지난 3월 말 선보인 1차 온라인 컬렉션이 큰 호응을 얻자 이달 6일 두 번째 온라인 전용 라인을 출시했다.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와 W컨셉에서 판매한 지컷 1차 온라인 전용 컬렉션은 총 26개 제품 중 절반 이상이 출시 2주만에 재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특히 원피스의 인기가 높았는데 전체 지컷 원피스 매출 중 온라인 전용 제품의 매출이 48%를 차지할 정도다.
Read More

EMPORIO ARMANI

[엠포리오 아르마니] 이모티콘 캡슐 컬렉션 출시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 (Emporio Armani)는 이달 디지털 세대의 필수 소통 방식인 ‘이모티콘’을 활용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