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BANANA REPUBLIC

‘바나나 리퍼블릭’, 에스아이빌리지 단독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미국의 패션 브랜드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을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국내 공식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운영한다.
Read More

JAJU

네이버도 반한 자주 파자마, 최대 60%할인 판매

파자마 맛집 ‘자주’가 네이버와 함께 역대급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24일 저녁 6시부터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봄 신상 파자마와 홈웨어, 실내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SI] 신세계 품에 안긴 스위스 퍼펙션, 사업 본격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해 인수한 스위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SWISS PERFECTION)의 사업을 본격화한다. 스파를 기반으로 한 기업 간 거래(B2B) 위주였던 유통망을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로 확장해 브랜드 볼륨을 키우고, 해외에 신규 거점을 마련해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Read More

YUNJAC

[연작] 중국 밀레니얼 겨냥 밤 파운데이션 쿠션 출시

연작이 중국 시장을 겨냥해 베이스메이크업 라인 확대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이달 쉽게 묻어나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는 밤 타입의 쿠션 파운데이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SIV]모바일 퍼스트전략으로 올해 2500억원 간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의 모바일 화면을 7개 전문관으로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바일에 최적화 된 메뉴 구성과 서비스로 고객 이용을 늘려 올해 온라인몰 거래액을 2500억원까지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이는 지난 해보다 두 배 가량 증가한 수치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성장률이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SI] 신세계 강남점에 ‘릭 오웬스’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최고급 디자이너 브랜드 릭 오웬스(RICK OWENS)가 이달 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