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JAJU

[자주] ESG 경영 적극 실천! 여성 위생용품 기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ESG 경영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15일(수) 오후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지역사회 여성청소년을 위한 6천 7백만원 상당의 여성 위생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2012년부터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 ‘희망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성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Read More

MAN ON THE BOON

[맨온더분]메타콩즈와 손잡고 맨온더분 의상 NFT 출시

이번 시즌 신상을 NFT로 소장하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0일 국내 대체불가토큰(NFT) 시장 선두주자인 ‘메타콩즈’와 손잡고 패션브랜드 맨온더분의 신상품으로 제작한 ‘웨어러블 NFT’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매장에서 실제 판매하고 있는 옷을 3D 의상 카드 형태로 영구 소장할 수 있고, 메타콩즈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직접 착용 시킬 수 있다.
Read More

YUNJAC

[연작] 팀보타 특별전 개최 두 달 만에 매출 36%↑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아티스트그룹 팀보타(TEAMBOTTA)와 함께 진행중인 연작x팀보타 특별전의 유료 관람객수가 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전시를 시작한 3월 말부터 5월 말까지 두 달여 만에 이룬 성과다.
Read More

[SIV] 에스아이빌리지 주얼리 매출 45% 증가

리오프닝으로 인해 패션 매출이 고성장을 보이면서 의류에 이어 주얼리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에는 주얼리가 패션 센스를 드러내는 중요한 품목이기 때문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5월 31일까지 주얼리 매출은 32% 증가했다.
Read More

JAJU

[자주] 냉감소재 ‘자주 에어’ 매출 껑충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5월 한달 간 자주 에어(JAJU AIR)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8% 증가했다고 밝혔다. 보통 냉감 제품 판매량은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6월부터 증가하는데 올해는 예년보다 3주 가량 빠르게 판매되고 있다. 자주 에어는 흡습, 속건, 통기성, 냉감 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기존 ‘접촉냉감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했다.
Read More

[SI] 2022 여름 여성 패션 트렌드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에 여행 심리가 폭발하며 올 여름 유행 패션까지 바꾸고 있다. 해외는 물론 국내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휴가지에서나 입을 법한 리조트룩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