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VOV

[보브]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과 이색 협업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SNS 인증샷 명소로 떠오른 인기 여행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평소 도심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휴양지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독특한 감성을 의류에 접목시켜 올여름 유행에 민감한 젊은층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SIV] 캐리어, 수영복 매출 최대 11배 급증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여행 관련 상품 매출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지난 4월부터 5월 24일까지 캐리어, 기내용 가방 등 여행용 가방 매출이 11배 급증했다고 밝혔다.
Read More

VIDIVICI

[비디비치] 클렌징폼 중국 바자 뷰티어워드 수상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대표 제품인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폼’이 중국 바자(Harper’s Bazaar) 매거진이 주최한 2023 섬머 뷰티 어워드에서 ‘인기 클렌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클렌징 부문에서 수상한 브랜드는 비디비치가 유일하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SI] ‘리포메이션’ 국내 정식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리포메이션(Reformation)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리포메이션이 아시아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SI] 꾸레쥬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꾸레쥬(Courrèges)와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꾸레쥬가 국내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