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VIDIVICI

[비디비치] 클렌징 폼 판매량 400만개 돌파

비디비치에 브랜드 전체 매출을 견인하는 빅 히어로 제품이 탄생했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올해 1월부터 9월 5일까지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Read More

REISS

[리스] 길들여지지 않은 매력의 19FW 컬렉션

영국 패션 브랜드 리스(REISS)가 길들여지지 않은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한 2019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성컬렉션은 범람하는 소셜 미디어와 실제의 삶 사이의 경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기술의 발전과 함께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해 연구했으며, 남성컬렉션은 시대를 초월한 헤리티지 패션이라는 브랜드의 풍요로운 역사를 통해 성숙하고 자신감 있고 착용하기 쉬운 고급 스타일을 완성했다.
Read More

COMODO

[코모도] 신상 슈트 20% 할인에 세탁권까지 증정

슈트 사면 세탁권을 드립니다! 세탁소 갈 시간도 없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옷을 사면 세탁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까지 등장했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모바일 세탁업체 ‘세탁특공대’와 손잡고 슈트 구매 고객에게 세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Read More

BYREDO

[바이레도] 신규 향수 ‘슬로우 댄스’ 출시

순수했던 아이가 성인이 되는 순간 느낀 감정을 향으로 담았다!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가을을 맞아 새로운 향수 ‘슬로우 댄스(Slow Dance)’를 출시한다.
Read More

VOV

[보브] 이른 가을에 간절기 재킷 매출 껑충

이른 가을 날씨에 간절기 재킷이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가고 있다.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지난 8월 한 달 간 프리폴(pre-fall: 간절기) 컬렉션의 트위드 재킷 7종 중 4개 제품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Read More

ED HARDY

[에드하디] 호랑이 그래픽 출시 2주 만에 재생산 돌입

호랑이 그래픽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에드하디(Ed Hardy)가 이번 시즌 화려한 타투 그래픽을 앞세운 제품들을 대거 출시하며 시즌 초반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일부 제품은 이미 완판을 앞두고 있는 상태다.
Read More

Diptyque

[딥티크] 레디 투 퍼퓸 컬렉션 출시

붙이고 묶고, 매달아 즐길 수 있는 향수가 출시됐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이달 액세서리 형태로 착용할 수 있는 신개념 향수 ‘레디 투 퍼퓸’ 3종을 출시한다.
Read More

G-CUT

[지컷] 영국 화이트 클리프를 배경으로 한 FW 컬렉션

광활한 절경 속 올 가을 유행 패션을 만나보세요. 여성복 지컷(g-cut)이 올 가을 영국 화이트 클리프를 배경으로 한 2019년 가을∙겨울 캠페인 ‘화이트 클리프 위드 러브(White Cliff with Love)’를 공개한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