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COMODO

[코모도] 2주간 코트와 점퍼 44% 할인 행사 첫 진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브랜드 최초로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겨울 신상 아우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코모도는 행사 기간인 2주간을 ‘사사위크(SASAWEEK)’로 정하고 겨울 코트와 구스다운 점퍼를 매일 한 가지씩 선정해 44% 할인 판매한다.
Read More

STUDIO TOMBOY

[스튜디오 톰보이] 사진작가 김재훈 사진전 개최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이라는 뜻)한 공간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쇼핑 이상의 경험을 할 수 있는 패션 매장도 늘어나고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오는 12월 말까지 스타필드 고양 및 하남 매장에서 사진작가 김재훈의 사진전
를 개최한다.
Read More

VOV

[보브] 패딩 컬렉션 V에어(#VAIR) 영상 공개

귀로 듣고 즐길 수 있는 패션 화보가 공개된다! 여성복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ASMR을 입힌 신개념 패션 영상 화보 V에어(#VAIR)를 공개한다.
Read More

BRUNELLO CUCINELLI

[브루넬로 쿠치넬리] 브랜드 첫 아동 컬렉션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는 이달 8일 브랜드 최초로 아동 컬렉션을 론칭했다. 국내에서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이탈리아 솔로메오 지역 현지에서 장인들이 손수 제작해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접목해 귀족적 품격의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여왔다. 이번 아동 컬렉션도 이러한 성인 의류 제작 방식과 브랜드 고유의 철학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Read More

Diptyque

[딥티크] 2019 홀리데이 한정판 ‘럭키 참 컬렉션’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선물용 판매가 높아지는 연말을 겨냥해 이달 8일 홀리데이 에디션 럭키 참 컬렉션(lucky charms collection)을 출시한다.
Read More

JAJU

[자주] 브랜드 첫 발열내의 ‘자주온(溫)’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흡습발열, 보온, 항균 기능의 발열내의 ‘자주온(溫)’을 출시한다. 자주온은 입었을 때 히터를 켠 듯 피부를 따뜻하게 감싸주며,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자주의 첫 발열내의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