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Diptyque

[딥티크] 봄 한정판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로럴 향수를 특별 제작한 패키지에 담은 한정판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을 출시했다.
Read More

YUNJAC

[연작] 봄철 기능성 스킨케어 2종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피부가 예민해지는 봄을 맞아 신규 기능성 스킨케어 2종을 출시했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자사몰 S.I.VILLAGE 럭셔리 플랫폼으로 키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럭셔리 플랫폼으로 키운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명품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가 강해지자 온라인몰의 명품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Read More

ED HARDY

[에드하디] 트레이닝복 앞세운 봄·여름 컬렉션 출시

밀레니얼은 트랙 수트를 즐겨 입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에드하디(Ed Hardy)는 이번 시즌 특유의 타이거 프린트와 로고 패턴이 적용된 트랙 수트를 앞세운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Read More

CHLOE

[끌로에] ‘다리아(Daria)’ 백 출시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2020년 봄∙여름 시즌 새로운 핸드백 다리아(Daria) 백을 출시한다. 끌로에 브랜드 고유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제작된 다리아 백은 여유로우면서 동시에 우아한 분위기를 담은 클래식 디자인이 돋보인다.
Read More

JAJU

[자주] 편한 속옷 트렌드에 여성용 사각팬티 인기

사각팬티를 입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여성 고객들이 남성용 트렁크를 구입해서 입어보고 남긴 착용 후기들이 SNS에서 인기를 끄는 것에 착안해 올해 1월 여성용 드로즈인 ‘보이쇼츠’ 2종과 트렁크를 출시했다.
Read More

VOV

[보브] 시즌 관행 깨고 매달 미니 컬렉션 출시

국내 여성복 업계의 신제품 출시 주기가 점점 더 빨라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올해 상품전략을 변경해 정기 컬렉션을 없애고 매월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