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CELINE

[셀린느] 에디 슬리먼의 첫 컬렉션 전세계 동시 출시

지난해 셀린느의 새로운 수장으로 합류하며 전세계 이목을 집중시킨 스타 디자이너 에디 슬리먼의 첫 의류 제품이 국내에 공개된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이달 25일 신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Hedi Slimane)의 첫 브랜드 데뷔작인 2019년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Read More

STUDIO TOMBOY

[스튜디오 톰보이] 뉴트로 감성 담은 19 SS 컬렉션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2019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번 트렌드에 주목해 봄여름 컬렉션 전반에 뉴트로의 경향 중 팝아트적인 요소를 적용했다. ‘슈퍼마켓’과 ‘틴캔(tin can, 통조림통, 깡통)’의 색채와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톡톡 튀는 색감과 독특한 패턴, 프린트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Read More

PHILIPP PLEIN

필립플레인 국내 판권 확보, 첫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Philipp Plein)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이달 19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필립플레인은 화려한 장식과 크리스털 해골 무늬가 브랜드의 상징으로 현재 파리, 밀라노, 미국 등 전세계에 12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재미있고 도발적이며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많은 마니아를 확보하고 있다.
Read More

COMODO

[코모도] 스타일에 실용성을 더한 19SS 컬렉션 출시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가 이달 22일 자유로운 개성을 담은 2019년 봄∙여름 시즌 신규 컬렉션을 출시한다. 2019년 봄여름 시즌에는 남성들이 자신만의 자유로운 스타일과 실용성을 추구한다는 점에 주목했다. 또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색상들을 통해 계절감을 살리고 신선한 느낌을 더했다.
Read More

VIDIVICI

두 번째 밀리언셀러 제품 '스킨 일루미네이션' 탄생!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 (VIDIVICI)는 자사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 스킨 일루미네이션이 지난해 110만개 판매되며 새로운 밀리언 셀러가 됐다고 밝혔다.
Read More

LA PERVA

라페르바, 스타필드 코엑스에 국내 최대 규모 매장 오픈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페르바 (LA PERVA)가 지난 2월 1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 라페르바 코엑스점은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운영된다. 라페르바 최초로 셀프 메이크업존과 네일존 등의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하고 경험해볼 수 있는 매장으로 구성했다.
Read More

JOHN HARDY

럭셔리 수공예 쥬얼 존 하디(John Hardy)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수입 패션 사업 영역을 쥬얼리로 확장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럭셔리 수공예 쥬얼리 브랜드 ‘존 하디(John Hardy)’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2월 13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매장을 오픈한다. 존 하디가 국내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