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YUNJAC

[연작]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출시

연작(YUNJAC)이 브랜드의 매출을 견인하는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기능별, 부위별 제품으로 세분화 해 좀 더 다양한 고객층 확보에 나섰다.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연작은 새해를 맞아 눈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줄 수 있는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이달 출시했다.
Read More

PROENZA SCHOULER

[프로엔자 스쿨러] PS1백 탄생 10주년 한정판 출시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는 대표 제품 ‘PS1 백’의 탄생 10주년을 맞아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Read More

MAN ON THE BOON

[맨온더분] ‘코듀로이’ 컬렉션 판매

생활 전반에 복고 바람이 불면서 패션업계에서도 복고 소재의 인기가 뜨겁다. 특히 올 겨울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플리스와 함께 코듀로이 소재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이번 시즌 남성 코듀로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Read More

VIDIVICI

[비디비치] 중화권 스타 ‘왕대륙’ 모델로 발탁

비디비치가 중화권 톱모델을 기용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중화권의 떠오르는 스타 왕대륙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모델로 발탁했다. 비디비치가 중화권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Read More

Diptyque

[딥티크] 파리 오마주 한 '오 카피탈 오 드 퍼퓸'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브랜드의 근원인 프랑스 파리를 오마주한 올해 첫 신상 향수 ‘오 카피탈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Read More

SHINSEGAE INTERNATIONAL

[SI] 이탈리아 럭셔리 슈즈 주세페 자노티 판권 인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명품 슈즈 사업을 강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일 이탈리아 럭셔리 슈즈 브랜드 주세페 자노티(GIUSEPPE ZANOTTI)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판권 인수를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대표 럭셔리 슈즈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과 함께 유럽 명품 슈즈의 양대 산맥을 품게 됐다.
Read More

LA PERVA

[SI]프랑스 대표 약국 화장품 ‘가란시아’ 국내 론칭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LA PERVA)는 이달 자연 성분과 과학 기술의 완벽한 조합으로 탄생된 프랑스 대표 약국 화장품 브랜드 가란시아(GARANCIA)를 단독 론칭한다.
Read More

Introduction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 뷰티, 리빙 영역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기대 이상의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쉼 없이 도전하며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Read More
  • FASHION
  • BEAUTY
  • LI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