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MEDIA

Home > Media
media 상세
S.I.VILLAGE서 6천만원짜리 오리지널 미술품판매 브랜드 SHINSEGAE INTERNATIONAL 날짜 2020.10.22

 

패션몰과 갤러리의 만남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에서 6000만원짜리

오리지널 미술품 판다!

 

- 패션/뷰티업계 최초로 자사 온라인몰에서 오리지널 미술품 판매

- 제프 쿤스, 데이비드 걸스타인, 최영욱 등 미술품 총 78점 판매

- 한국 대표 작가 최울가 원작 ‘레드시리즈’ 6천만원 최고가 작품

- S.I.VILLAGE ‘국내 최고 럭셔리 플랫폼’ 이미지 강화 효과 기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패션뷰티업계 최초로 자사몰에서 오리지날 미술품 판매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서울 옥션에서 론칭한 미술 대중화 브랜드 프린트베이커리와 손잡고 이달 26일부터 자사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프 쿤스, 데이비드 걸스타인, 앤디워홀, 최영욱 등 국내외 유명 작가의 작품을 판매한다.

 

작가가 직접 제작한 오리지날 작품부터 작가 또는 유족의 검수를 거친 한정판 에디션 작품 등 총 78점의 미술품을 선보인다.

 

제프쿤스의 벌룬 애니멀, 데이비드 걸스타인의 원작 그림과 아트 소품, 물방울 그림으로 세계적 명성을 얻은 김창열 작가의 원작 그림, 최영욱 작가의 달항아리 원작 그림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미술품 가격은 10만원대부터 6천만원까지 다양하다.

 

최고가 작품은 우리 나라 대표 작가 최울가의 Red Series(레드시리즈)로 6천만원이다. 이 작품은 화이트 시리즈, 블랙 시리즈에 이은 최신작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명품 패션을 즐기는 사람들이 예술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으로 보고 S.I.VILLAGE에서 미술품 판매를 추진했다. S.I.VILLAGE는 우리나라 최고의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을 지향하는 온라인몰로 100% 정품이 보장된 해외 고가 패션 및 뷰티 브랜드 30여개를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사몰 내 셀렉트449라는 온라인 편집숍에 뱅앤올룹슨, 제네바 같은 고가 음향 기기 브랜드와 밀리옹 같은 럭셔리 펫용품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판매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술품 판매가 S.I.VILLAGE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사몰의 고급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술품 판매를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30일까지 5일 동안 미술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10%를 e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e포인트는 S.I.VILLAGE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미술관에 가지 않아도 유명 작가의 작품을 자유롭게 감상하고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시대가 됐다”면서 “패션과 뷰티는 예술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어 S.I.VILLAGE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