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MEDIA

Home > Media
media 상세
[바이레도] 언네임드 발렌타인 한정판 향수 출시 브랜드 BYREDO 날짜 2020.01.30

 

 

단 하나의 이름을 가진 향수를 선물하세요~

[바이레도] 언네임드 발렌타인 한정판 향수 출시

 

- 올해 발렌타인데이 맞아 ‘언네임드 향수’ 한정판 재출시 해

- 흰색 라벨 위에 형광 알파벳 스티커로 원하는 대로 디자인

- 어두운 소나무 숲의 나무 향기를 담아 매혹적 느낌이 특징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이름의 향기를 선물하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언네임드(Unnamed) 오 드 퍼퓸’ 한정판 향수를 출시한다.

 

말 그대로 이름이 없는 향수인 ‘언네임드’는 지난 2016년 바이레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첫 출시됐던 제품이다.

 

바이레도는 언네임드의 첫 번째 에디션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자 올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제품을 재출시했다.

 

언네임드는 향기를 맡는 사람이 향을 자유롭게 느끼고 해석하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제품의 흰색 라벨에 아무 글씨도 적혀 있지 않아 그 자체만으로도 눈길을 끈다.

 

제품에는 알파벳 스티커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고객들은 언네임드의 향에서 얻은 감상으로부터 원하는 이름을 붙일 수 있다. 표현하고 싶은 이니셜, 행운의 숫자, 특별한 순간을 라벨에 부착하면 나만의 이름을 가진 단 하나의 향수가 완성된다.                                                                                                 

 

언네임드는 매운 핑크 페퍼(후추)와 차가운 진 어코드(증류주 향), 이끼와 바이올렛(제비꽃)으로 뒤덮인 어두운 소나무 숲의 매혹적인 향기를 담았는데, 각 성분들을 자세히 알지 못해도 각자의 방식으로 향을 느끼고 자신만의 후각적 기억을 떠올리는 것이 바이레도가 원하는 방식이다.

 

올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재출시된 언네임드 제품의 스티커는 특별히 형광 블루, 그린, 핑크 등 감각적인 색상으로 제작돼 더 특별하며 소장 가치를 높인다.

 

바이레도 관계자는 “자신만의 특별한 상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커스터마이징 제품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바이레도 언네임드는 기존 향수의 고정관념을 깬 제품으로 자신만의 취향대로 외관을 꾸밀 수 있어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나만의 감성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바이레도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은 전국 바이레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끝]

 

[제품정보]

바이레도 언네임드(Unnamed) 오 드 퍼퓸/ 100ml, 가격 338,000원

  • 탑 노트: 진 어코드, 핑크 페퍼
  • 하트 노트: 오리스 스템, 러시 바이올렛
  • 베이스 노트: 트리 모스, 필 발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