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MEDIA

Home > Media
media 상세
[지컷] 영국 화이트 클리프를 배경으로 한 FW 컬렉션 브랜드 G-CUT 날짜 2019.09.04

 

[지컷] 영국 화이트 클리프를 배경으로 한

2019 FW 컬렉션 캠페인 공개

 

- 매 시즌 나만을 위한 여행과 휴식을 꿈꾸는 밀레니얼 겨냥

- 광활한 절경의 영국 ‘화이트 클리프’에서 올 가을 룩 선봬

- ‘뉴트로’와 ‘뉴트럴 컬러’ 적용한 재킷, 코트, 패딩 등 출시

 

  

광활한 절경 속 올 가을 유행 패션을 만나보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지컷(g-cut)이 올 가을 영국 화이트 클리프를 배경으로 한 2019년 가을∙겨울 캠페인 ‘화이트 클리프 위드 러브(White Cliff with Love)’를 공개한다.

 

지컷은 매 시즌 나만의 여행과 휴식을 꿈꾸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여행지를 선택해 다양한 방식으로 컬렉션에 투영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영국 최남단 도버 해협에 위치한 절벽 화이트 클리프(White Cliff)를 배경으로 캠페인 화보를 촬영했다.

 

화이트 클리프(White Cliff)는 신비로운 하얀색 절벽과 탁 트인 푸른 바다, 초원이 어우러진 세계적인 관광 명소다. 지컷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 속에서 3명의 모델들이 천진난만하면서도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세련된 컬렉션과 함께 담아냈다.

 

‘화이트 클리프 위드 러브’라는 주제의 이번 캠페인에서는 지컷 특유의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제품을 활용한 사랑스러운 룩을 선보인다. 특히 올 시즌 트렌드인 ‘뉴트로’와 ‘얼씨룩’을 접목시킨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한다.

 

지컷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동일한 패턴과 소재를 위아래로 함께 코디한 셋업룩을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인다. 클래식한 체크 재킷, 플레어 스커트에 비슷한 컬러의 러플 장식 블라우스를 입거나 가죽 소재를 위아래로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현대적인 뉴트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애니멀 프린트 등 트렌디하고 화려한 패턴의 탑과 스커트에 베이지, 화이트, 카키 등의 중성적인 색상의 아우터를 매치해 올 가을 과하지 않으면서도 유행에 맞춰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선보였다.

 

지컷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얼씨룩(Earthy Look)에도 주목했다. 지구(earth)에서 파생된 용어인 얼씨룩은 흙이나 나무, 모래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색상을 사용한 패션을 뜻한다.

 

베이지, 카키, 브라운 등의 중성톤을 사용한 코트와 패딩을 다양하게 출시해 편안하고 활용도 높은 가을∙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얼씨룩에 복고풍의 느낌을 더해 지컷만의 개성을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한겨울에도 세련된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의 패딩과 스카프와 코트가 붙어있는 실용성 높은 블랙 코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따뜻한 여행 이야기와 신비로운 자연이 자연스러운 톤 의상들과 어우러져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어두운 색상의 아우터가 주를 이루는 여성들의 가을 옷장 속에 화사하고 트렌디함을 더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지컷의 2019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전국 지컷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