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MEDIA

Home > Media
media 상세
[아크네스튜디오] 남극 대탐험을 주제로 한 페이스 컬렉 브랜드 ACNE STUDIOS 날짜 2019.08.07

 

 

[아크네 스튜디오] 남극 대탐험을 주제로 한

2019 가을∙겨울 ‘페이스 컬렉션’ 출시

 

- 재미있는 페이스 이모티콘 활용한 2019 페이스 컬렉션 출시

- 남극 탐험을 주제로 극지방 동물 이모티콘 패치 부착돼 눈길

- 심플한 외투, 스트라이프 니트웨어, 다양한 색상의 티셔츠 등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 페이스 컬렉션(Face Collection)을 출시한다.

 

페이스 컬렉션은 두 개의 작은 원과 직사각형으로 이뤄진 얼굴 형상인 '페이스 이모티콘' 패치를 특징으로 한다. 페이스 패치가 부착된 제품들이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2017년부터 단독 컬렉션으로 출시되고 있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매 시즌 새로운 주제와 색다른 요소를 결합해 페이스 컬렉션을 출시하는데 이번에는 ‘위대한 대자연에 대한 탐험’을 주제로 삼았다.

 

남극 탐험과 연구, 남극에서의 자급자족 생활로부터 영감을 받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남극을 상징하는 깃발과 극지방 동물들을 형상화한 패치가 페이스 패치와 함께 적용돼 눈길을 끈다. 외투부터 스웨터, 스웻 셔츠, 티셔츠, 신발, 양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남녀공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심플한 디자인,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점퍼와 재킷은 블랙, 그레이 등 기본 색상에 다양한 이모티콘 패치가 부착된 것이 특징이다.

 

앙증맞은 페이스 패치가 부착된 오스본(Osborn) 나일론 파카는 겉면은 기능성 새틴(Satin, 광택 있는 직물) 소재로 멋스러우며 안감은 저지 소재가 적용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오드가(Odgar) 집업 재킷에는 바다코끼리, 펭귄, 백곰 등 여러 종류의 극지방 동물 패치가 부착됐는데 원하는 대로 위치를 바꿔 달 수 있다.

 

눈에 띄는 화사한 스트라이프 프린트가 다양한 방식으로 디자인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니마(Nimah) 니트 스웨터는 다채로운 색상과 불규칙한 굵기의 스트라이프가 옷 전체에 여러 조합으로 적용돼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원색의 스트라이프 패턴에 페이스 이모티콘이 앙증맞게 부착된 양말도 만나볼 수 있다.

 

페이스 컬렉션의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은 스웻 셔츠, 티셔츠를 비롯해 모자,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다. 블랙, 네이비, 다크 그린, 그레이 등 기본적인 색상부터 블러쉬 핑크, 마젠타 핑크, 라이트 그린, 아이스 블루 등 화사하고 밝은 색상도 새롭게 선보인다.

 

귀여운 페이스 패치와 동물 패치가 돋보이는 스니커즈도 그린, 라일락 등 새로운 색상으로 선보이며 벨크로(찍찍이) 형과 레이스업(매듭) 형 중 선택 가능하다.

 

2019 가을∙겨울 시즌 페이스 컬렉션은 전국 아크네 스튜디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