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콘텐츠

MEDIA

Home > Media
media 상세
[보브] 2019 SS 컬렉션 영상 #보브LIVE 공개 브랜드 VOV 날짜 2019.03.04

[보브] 패션 화보도 이젠 라방(라이브 방송)으로 보세요!

2019년 봄∙여름 컬렉션 영상 #보브LIVE 공개

 

- 밀레니얼 세대가 열광하는 소셜미디어 라이브 방송 형식의 화보 공개

- 패션 화보 진화, 1세대 책 -> 2세대 SNS 화보 -> 3세대는 라이브 영상

- 쇼윈도를 탈출한 마네킹들이 직접 쇼핑하고 스타일링하는 모습 담아

 

 

 

패션 화보가 진화하고 있다!

 

1세대 패션 화보가 잡지나 책 형태의 출판물이었다면, 2세대는 소셜 미디어나 인터넷 상의 사진 화보로 바뀌었다. 이제 3세대는 움직이는 영상 형태의 라이브 방송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소셜 미디어의 영상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SNS 라이브 방송 형식의 패션화보 #보브LIVE를 공개한다.

 

보브는 사진 속에 멈춰 있는 패션 대신 동영상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고,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 특히 #보브LIVE를 통해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 주는 묘미를 그대로 담아내 보는 즐거움도 함께 선사하고 있다.

 

보브의 이번 2019 SS 캠페인 #보브LIVE는 쇼윈도를 벗어나 쇼핑을 즐기는 마네킹의 24시간을 세련되게 그려냈다.

 

라이브 방송 속 마네킹들은 불 꺼진 쇼윈도를 탈출해 보브 매장에서 직접 쇼핑을 하고 춤을 추는 등 자유분방하게 움직인다. 매장 곳곳을 누비며 자신의 개성대로 옷을 입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시간이 되자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다시 쇼윈도 안에 들어가 포즈를 취하는 유쾌한 장면도 연출한다.

 

영상 속 모델들은 보브의 신상품을 이용해 올 봄 유행할 다양한 스타일의 룩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패션을 제안한다.

 

올 봄 큰 유행을 몰고 올 애슬레저 무드의 사이클링 쇼츠에는 포멀한 느낌의 재킷을 걸쳐 입어 오피스룩으로 선보이거나, 레터링 점퍼와 어글리 슈즈를 매치해 캐주얼한 룩으로도 완성시켰다.  

 

또한 청바지에 재킷을 코디한 뒤 그 위에 트렌치코트를 걸쳐 입는 등의 세련된 레이어드(겹쳐 입기)를 여럿 제안하며, 급변하는 간절기 날씨나 장소, 시간 등에 구애 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는 패션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올 봄 유행 색상인 네온 그린 색상의 티셔츠와 후드티, 레터링이 가득한 티셔츠, 레트로 무드의 다양한 데님 제품 등으로 세련된 캐주얼 룩을 제안하며,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재킷과 셔츠, 쇼츠 등도 함께 선보인다.

 

유쾌한 라이브 방송 패션 화보 #보브LIVE는 보브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세련된 봄 패션을 완성시켜줄 보브의 2019년 봄 컬렉션은 보브 전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