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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정보공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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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고객헌장

  1. 01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약관을 준수합니다.
  2. 02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을 위해 과대, 허위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3. 03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소비자 피해 발생 시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법을 준수하며 신속한 해결을 위해 노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2020년 VOC 처리 실적

기준 : 2020년 1월~2020년 12월
신세계인터내셔날 2020년 VOC 처리 실적
구분 처리건수 처리율 (개선완료 혹은 개선조치 중)
온라인 294,950 98.9%
오프라인 16,497 100%
총계 311,317 99%

신세계인터내셔날 안전보건 경영방침

신세계인터내셔날 임직원은 안전보건을 경영전략의 핵심 요소로 인식함은 물론 보다 철저한 자율예방 점검을 통해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안전을 염두 해 두며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다음과 같은 활동을 적극 수행하고 있습니다.

산업재해 · 중대사고 ZERO 化 ⇒ 안전·안심 사업장 구현

  1. 01 현장 중심의 예방체계 구축
  2. 02 잠재위험 제거를 통한 안전 확보
  3. 03 위기상황 신속 대응능력 배양
  4. 04 안전보건에 대한 책임 강화

2020년 산업재해율

기준 : 2020년 1월~2020년 12월
2020년 산업재해율
산업재해 건수 산업재해자 수
0 건 0 명

ESG 등급현황

한국지배기업구조원 (KCGS)에서는 국내 상장회사의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점검하기 위해 2011년부터 매년 자체적인 평가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ESG 등급현황
구분 ESG 등급 환경 사회 지배구조
2020년 A B A A
2019년 B+ B A B+
2018년 B+ C B+ B+
2017년 B+ B A B
2016년 B+ B+ A B